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8대 킨텍스 이화영 대표이사 공식 취임,
“킨텍스 제3전시장 건립 및 인프라 확충에 집중”
 
이동석 기사입력 :  2020/09/01 [15: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내 최대 규모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는 이화영 대표이사가 금일 취임식을 열고 공식적으로 제8대 킨텍스 대표이사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킨텍스/이화영 대표이사  ©



 

신임 이화영 대표이사는 강원도 동해 출신으로 제17대 국회의원(통일외교통상위원회), 한민족평화네트워크 대표, 한러의원외교협의회 간사장, 동북아평화경제협회 이사장 등을 역임했으며 2018년 7월부터는 민선 7기 경기도의 첫 평화부지사직을 수행하며 2년간 대북 교류 및 협력, 평화사업 등을 전담해왔다.

 

국회의원과 경기도 평화부지사를 역임한 이화영 대표이사는 정관계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킨텍스가 당면한 과제인 제3전시장 건립 추진 및 주차장 부지 확보, 킨텍스 호텔 건립, 복합환승센터 개발 등의 킨텍스 인프라 확충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라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이화영 대표이사는 중앙정부 및 지자체의 출자로 건립된 킨텍스의 공공성도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어 경기도, 고양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킨텍스를 지역과 함께하는 기관으로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제공=킨텍스/이화영 대표이사  ©



이화영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MICE산업이 위기에 처해 있고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겠다.”고 전하며, “킨텍스가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제3전시장 건립과 인프라 확충에 집중하며 내외부 열린 소통을 통한 안정적 조직운영과 경영혁신을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고양=이동석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킨텍스/이화영 대표이사 관련기사목록
  • 제8대 킨텍스 이화영 대표이사 공식 취임,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