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흥건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16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3호선 지축역 도보 10분 대 거리 역세권 단지…서울 주요 도심 접근성 ‘우수’ . 고양 지축지구 중심 입지…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등 생활인프라 풍성 . 북한산, 노고산, 창릉천 수변공원 등 품은 ‘에코 프리미엄’ 단지 . 전용 72~84㎡ 총 732가구 규모…실수요자 선호하는 중소형 구성 ‘눈길’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03/14 [13: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중흥건설이 오는 316일 견본주택을 열고 경기 고양시 지축지구에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 B-6블록에 위치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최저) 2~지상 (최고) 297개동,전용 72166가구 전용 84A483가구 전용 84B83가구 등 총 732가구로 구성된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일원 전체 1182,937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개발지구인 고양 지축지구 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3호선 지축역을 걸어서 10분 대 이용 가능한 역세권단지로 상암, 수색,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 (투시도)*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양브레이크뉴스



수도권, 서울 주요 도심으로 특급 교통망 자랑뛰어난 생활인프라 갖춰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3호선 지축역이 도보 10분 대 거리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 약 3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2023년 개통예정인 GTX 연신내역도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며, 신분당선 연장노선인 삼송역이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새로운 수도권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은평뉴타운과 삼송지구가 인접해 있으며, 롯데몰 은평점을 비롯해 지난해 8월 개장한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의 대형 쇼핑 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2019년 개원 예정인 카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으로 중심상업지구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바로 주변에 유치원, 중교가 개교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 (조감도)*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고양브레이크뉴스



풍부한 녹지공간과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갖춘 명품주거단지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에코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지축지구는 북한산, 노고산, 오송산이 둘러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창릉천 수변공원이 가까워 입주민들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와 함께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물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이 여가활동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5 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968-9570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관련기사목록
  • 중흥건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16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