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평창동계올림픽,고양시 포토뉴스
 
김승중 기자 기사입력 :  2018/02/10 [13: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 2018평창동계올림픽 고양시가 함께하다

 

▲ 사진제공=고양시청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가 전 세계인의 평화 축제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함께한다. 시는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평창 현지에 홍보부스를 설치,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이벤트를 제공하며 고양시의 스포츠산업, 꽃박람회 등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9일 홍보부스 앞 펼쳐진 사물놀이패 공연 모습.

 

 

2. 고양고양이 평창에서도 인기만점

▲ 사진제공=고양시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눈과 얼음 위의 축제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현지에서도 고양시 대표 캐릭터 고양고양이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고양시는 오는 22일까지 평창 현지 대관령눈꽃축제장 인근에 고양시 홍보부스를 설치, 시정 홍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관련 체험을 제공한다. 사진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만점 고양고양이의 모습.

 

3.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 사진제공=고양시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 홍보부스가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인근에 설치돼 오는 22일까지 운영된다. 개막식이 열린 지난 9일은 최성 고양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가 홍보부스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며 함께 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사진은 추운날씨에도 파이팅 넘치는 고양시 관계자 및 방문객들의 모습.

 

      

4. 조해리 선수 사인회 문전성시

 

▲ 사진제공=고양시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2018
평창동계올림픽개회식이 열린 지난 9일 평창 인근에 마련된 고양시 홍보부스에서는 ‘2014소치동계올림픽금메달리스트 조해리 선수의 사인회가 열렸다. 조해리 선수는 이번 올림픽 메달 사냥에 나서는 김아랑·곽윤기 선수의 고양시청 입단 선배이기도 하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인을 받기 위한 방문객들이 줄을 이었다는 후문.

 

5. 고양시 홍보부스 앞 사물놀이패공연

 

▲ 사진제공=고양시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는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되고 있는 평창 인근에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고양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막식이 열린 지난 9일에는 사물놀이패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고양시 홍보부스는 평창 대관령눈꽃축제장 인근에서 오는 22일까지 운영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평창올림픽 포토뉴스 관련기사목록
  • 2018평창동계올림픽,고양시 포토뉴스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