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결대학교와 한국자격관리협회,PIA드론조종사 자격운영 업무교류 협약
 
김승중 기자 기사입력 :  2018/02/05 [18: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고양브레이크뉴스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한국자격관리협회 하금석() 회장과 성결대학교 윤동철() 총장 ]

국내 유일의 탐정 민간조사 전문자격 운영기관인 한국특수직능교육재단/한국자격관리협회와 성결대학교는 2018111일 경기도 안양시의 성결대학교에서 탐정 민간조사 교육 및 PIA드론조종사 자격 운영을 협력을 위한 산·학 업무교류 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특수직능교육재단/한국자격관리협회 하금석 회장, 권희춘 서울대학교 교수, 임찬성 가천대학교 교수, 안재호 탑건드론 대표 등이 참석하였으며 성결대학교 측에서는 윤동철 총장, 이상인 대외협력처장, 정희석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하여 탐정 교육 및 4차 산업인 PIA드론조종사 자격 운영 발전과 상호 교류에 대한 간담회를 통하여 경기남부지역 자격취득 전문화교육 실시 지정교육기관 지부개설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새로이 하나가 된 한국특수직능교육재단/한국자격관리협회와 성결대학교는 21C 유망직종인 공인탐정 및 드론조종사 자격증 운영에 대한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으며 앞으로 경기남부 지역 전문화 교육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     © 고양브레이크뉴스


장차 한국자격관리협회 및 한국특수직능교육재단의 PIA 회원들은 물론 성결대학교 학생까지 공인탐정 및 드론 조종에 관한 실무 교육이나 전문기술 장비에 대한 부분까지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김으로써, 추후 사립탐정이 우리나라에서 신직업으로 지정될 것을 대비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한국의 탐정(민간조사) 제도 정착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특수직능교육재단, 한국자격관리협회 홈페이지 및 전화로 연락하면 자세한 소식을 안내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