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건설,일산자이2차 견본주택 문열고 본격적 분양개시
 
김승중 기자 기사입력 :  2017/12/13 [12: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10년 만에 자이브랜드 단지의 품격을 다시 한번 누려라

 

GS건설, ‘일산자이 2’ 12 15() 견본주택 오픈

 

 

 

20() 특별공급 시작으로 21() 1순위, 22() 2순위 청약진행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기존 1순위 청약조건 동일, 6개월 뒤 전매 가능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견본주택 오픈 기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 열려

 

식사지구 첫 전 세대 중소형 단지,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예정) 등 눈길

 

 

 

GS건설이 오는 15()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2지구 A1블록에서 일산자이 2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식사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 세대 중소형 아파트 단지에다, 10년 만에 다시 한번 나오는 GS건설의 자이브랜드 단지로, 일산자이 2차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산자이 2차는 12 20()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 1순위, 22() 2순위 청약을 받을예정이다. 29() 당첨자 발표가 이뤄지며, 1 9()부터 11()까지 3일 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일산자이 2차가 들어서는 식사지구는 고양시 민간택지지구로 청약과열지구에 포함되지 않는다. 때문에 기존처럼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요건을 갖추게 돼,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자 중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는 자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또한 전매제한기간도 6개월로 짧으며, 5년 이내 청약 당첨사실이 있어도 다시 한번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견본주택 오픈 3일 동안 방문객 대상으로 매일 즉석 추첨을 진행해 LG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약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20()부터 23()까지 청약을 마치고 견본주택을 방문해 경품응모를 하면 12 23() 추첨을 통해 명품 샤넬백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청약당첨자 중 사전 계약서류를 접수한 수요자들에게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GS건설 정명기 분양소장은 일산의 부촌 주거지역인 위시티(식사지구)에 들어서는 일산자이 2차는 자이 브랜드타운이라는 강점과 서울 상암, 마곡까지 10분대로 연결시켜줄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개통(2020 11월 예정)이라는 호재가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특히 식사지구에서 희소한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는데다,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고양시 및 인근 지역 실수요 및 투자수요자들이 몰리면서 청약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일산자이 2차는 지하 2~지상 최고 32, 6개 동, 전용면적 59~84, 80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59 94가구 △61 58가구 △66 108가구 △76 136가구 △77 286가구 △84 120가구로 이뤄진다.

 

 

▲ 일산자이2차 투시도     © 고양브레이크뉴스

 

 

식사지구는 이미 생활인프라가 형성된 일산신도시의 생활 편의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백마역, 풍산역과 인접하며, 일산신도시를 가로지르는 지하철 3호선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IC, 자유로 일산IC 등이 가까워 서울 접근성이 좋다.

 

 

 

여기에 이미 착공에 들어간 서울-문산간 고속도로가 2020년 개통(예정)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서울-문산 고속도로는 총 35.2km를 구간을 연결하는 도로로,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에서 행신동과 식사동을 지나 파주 문산읍 내포리까지 연결되는 도로다. 식사지구 인근에 사리현IC를 이용하면, 서울 마포구 상암동(DMC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10분 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 주거단지로 조성된 만큼 남다른 학군을 자랑한다. 식사지구 내에만 현재 초등학교 2, 중학교 1, 고등학교 2곳이 들어서 있다. 특히 고등학교 2곳이 모두 일반학교가 아닌 고양국제고교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등학교로 구성돼 일산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학군을 자랑한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 등도 장점이다. 식사지구 내에는 동국대학교병원이 있고, 인근으로 국립암센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고양시청, 킨텍스,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의 일산 호수공원과 정발산 중앙공원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상품도 우수하다. 식사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 가구 중소형 단지이면서, 전 가구 모두 판상형 위주로 설계된다. 또한 4베이(일부가구 제외) 및 남향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도 우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면 발코니(일부가구)와 팬트리 설계(일부가구), 알파룸(일부가구) 등도 도입해 공간활용도 높였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한 삶을 제공한다. 또한 일면 로이코팅 단열창호와 세대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도 설치한다. 저층(1,2)세대의 보안을 위해 적외선감지기를 설치하고, 방범형 도어 카메라 및 월패드방범녹화 기능을 도입하는 등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이 외에 주차공간을 2.4m~2.5m로 넓혔으며,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무인택배시스템, 승강기 호출 시스템 등을 도입해 생활의 편리함을 높였다.

 

 

수경이 있는 잔디마당과 정원으로 꾸며질 엘리시안가든은 친환경적인 생태연못으로 수경관이 연출될 예정이다. 단지에 조성되는 순환둘레길인 힐링로드에는 테마놀이터와 운동공간을 비롯해 텃밭을 가꿀 수 있는 자이팜(Xi farm)이 조성된다. 또한 단지 중앙부는 소나무숲과 왕벚나무길로 꾸며지고, 허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가든도 만들어질 예정이다.

 

 

 

커뮤니티도 우수하다. 입주민들의 지친 몸을 달래 줄 고급 호텔급의 사우나는 물론,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 교육을 위한 커뮤니티공간은 물론, 입주세대의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도 조성한다.

 

 

 

일산자이 2차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844번지(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사거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 11(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산자이2차 관련기사목록
  • GS건설,일산자이2차 견본주택 문열고 본격적 분양개시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