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열정과 패기 넘친 ‘고양시 청소년 농구축제’
-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성료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5/23 [18: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일 고양시 덕양구 화수공원 농구장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육문화축제로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 고양시 덕양구 화수공원 농구장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체육문화축제로 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농구대회는 5월의 눈부신 태양 아래 고양시 소재 중·고등학교 32개팀 128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청소년의 열정과 패기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중등부는 고양제일중학교의 팀, 고등부는 백신고등학교의 팀이 우승했으며 우승팀에게는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상과 장학금 및 체육용품이, 2위 팀에게는 신안산대학교총장상과 장학금, 3위 팀에게는 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상과 장학금이 수여됐다.

 

▲ 제9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에서 열정과 패기가 넘친다 중등부는 고양제일중학교가 고등부는 백신고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특히 이번 행사는 일화와 롯데마트 화정점에서 생수와 음료수를 후원했으며 의료법인 일산복음병원의 응급의료지원과 한국약국(대표 조기성, 성사1)의 의약품 후원으로 더욱 안전하고 원활한 농구대회를 진행할 수 있었다.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전병학 관장은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생활과 취미활동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