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오키나와 청소년과 서로의 문화교류 한다
- 다음 달 8일, 원 마운트 이벤트 무대‘청소년 국제문화교류’ 행사 개최해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3/16 [13: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는 마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4월8일 일산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고양시와 오키나와 청소년간 국제문화교류 행사를 진행한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산하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48일 오후 5시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고양시-오키나와 청소년 국제문화교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키나와 전통문화를 계승하는 마지키나혼류 류큐무용단과 고양시 청소년동아리들 간의 다양한 교류활동 파트너십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오키나와 마지키나혼류 류큐무용단에서는 오키나와 전통의상인 우싱치을 착용하고 7가지 이야기와 특색이 담긴 전통무용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고양시에서는 일산동중학교 치어리딩팀 코로나맑은 영혼 장애청소년 풍물단 청소년 댄스동아리 에이션이 각종 공연을 펼치며 마두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자치동아리 볼륜업(Volun-Up)’이 문화체험부스운영 및 캠페인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양시-오키나와 청소년 국제문화교류행사의 관람 및 체험은 전액 무료로 청소년문화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