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일산1동, 일산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나눔 활동 전개
 
조남희기자 기사입력 :  2017/01/02 [11: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일산1동 일산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나눔 활동 전개 (사진제공=고양시 일산서구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1동 주민센터는 일산새마을금고 홍성호 이사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생필품 선물세트 100박스로 새마을금고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일산새마을금고 임직원과 회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일산새마을금고에서 전달한 선물세트는 일산1동 관내 저소득 노인, 장애인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일산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전통적인 십시일반의 정신을 되살린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박노철 일산1동장은 작년에 이어 뜻깊은 선물을 전달해 준 일산새마을금고에 감사를 표하며 선물을 전달받으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도 함께 전달되어 연일 이어지는 한파와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