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산소방서,‘소통·공감·화합’위한 직무 워크샵 개최
 
조남희기자 기사입력 :  2016/12/20 [10: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제공=일산소방서)     © 고양브레이크뉴스


일산소방서(서장 서승현)16일부터 12일간 강원도 양평군 단월면에 위치한 무릉도원 펜션에서 직원들의 건전하고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힐링&클린 직무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저물어가는 병신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오는 새해에도 더 나은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 간 내부역량 결집 및 소통과 화합,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실시되었다.

 

주요 내용은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총력집중을 위한 직원 단합력 강화 직원간 소통증진을 통한 청렴성 제고와 새로운 정책 발굴 등이다.

이번 워크샵에서 각 부서마다 발표한 소방서비스 개선방안은 향후 도민에게 더 나은 소방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2017년 업무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서승현 일산소방서장은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통해 직원들에게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제공해 즐겁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직장만족도는 높이고 시민에게는 질높은 소방행정 서비스를 높여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