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축구 잘하는’ 아이돌 스타, 고양시로 집결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6/10/13 [13: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축구 잘하는 아이돌 스타들이 고양시로 집결한다  ‘김승현 파이팅’, ‘남우현 멋지다’ 등 아이돌 축구스타를 보기 위한 팬들의 함성이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고양시 어울림누리축구장에 울려 퍼졌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김승현 파이팅’, ‘남우현 멋지다’ 등 아이돌 축구스타를 보기 위한 팬들의 함성이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고양시 어울림누리축구장에 울려 퍼졌다.

 

고양시(시장 최성)가 후원하고 (주)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체육회가 주최, 지난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한스타 연예인풋살대회는 전국 최초의 연예인풋살대회. 중국팬 300여명을 포함, 1,000여명의 팬들이 아이돌스타들의 풋살 경기를 관전하며 또 다른 스포츠의 매력에 푹 빠졌다.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2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3경기씩을 진행하며 FC맨, 개발, 풋스타즈, FC원, 팀1st, 어벤저스 등 6개 팀이 출전했다.초호화 스타군단 ‘FC맨’은 한류 스타들이 즐비하다. JYJ 김준수를 비롯해 아이돌 스타 이기광, 윤두준(이상 비스트), 남우현(인피니트), 승리(빅뱅), 바로(B1A4), 원준(소년공화국) 등이 있고 배우로는 박건형, 이완, 현우, 진태화 등이 포진해 있다.

 

개그맨 중심으로 모인 ‘개발’에는 박성호, 서남용, 박휘순, 송병철, 쌍둥이 이상민-상호 형제, 박영진, 송준근, 정범균, 이광섭, 김대성, 이성동 등이 뛴다.

 

‘풋스타즈’에는 연예인농구단 훕스타즈에서 호흡을 맞춘 가수 주석, 배우 김승현이 단장, 부단장으로 활약 중이며 배우 조한선, 가수 이현도(듀스), 라코, 개그맨 이수근, 류근지 등이 소속돼 있다.  사령탑은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이천수. ‘FC원’에는 연예인 농구의 콤비 이세준(유리상자)과 배우 서지석이 간판스타. 가수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션리, 타래, 정이한(더넛츠), 배우로는 김사권, 길금성, 정근 등이 있다.

▲ 연예인풋살 선수들이 지난 10월 10일 개막식 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했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팀1st’는 모델이 주축인 장신 팀. 신민철, 강인구, 강희, 서수원, 여인혁, 홍지명 등이 활동 중이다. ‘어벤저스’는 가수 더블에스 301 김형준을 비롯해 배우 곽희성, 이현우, 백성현, 한재석, 송지호, 최준호, 가수로는 에디킴, 유승우, 장범준, 모델 김무영 등이 소속돼 있다. 인기 예능프로 ‘비정상회담’ 이탈리아 대표인 알베르토 몬디가 눈에 띄는 선수다.

 

첫날 경기는 팀1st가 FC어벤저스에 6-0 승리를 거뒀고 FC원이 풋스타즈에 2-1 승, FC맨과 개발FC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성 고양시장은 “고양시는 연예인농구대회 후원에 이어 연예인풋살대회 후원을 통해 한스타미디어와 스포츠한류, 스포츠융복합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고양시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더 깊이 뿌리 내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17일에는 FC개발 vs. 팀1st(오후 6시), FC원 vs. FC어벤저스(오후 7시30분), FC맨 vs. 풋스타즈(오후 9시)의 경기가 열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