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덕이도서관,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듣는 인문학 강좌
- 청춘이 묻고 제자백가가 답하다
 
김승렬 기사입력 :  2016/08/08 [16: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립덕이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맞아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하는 인문학강좌인'청춘이 묻고 제자백가가 답하다'를 운영한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덕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들을 수 있는 강좌 청춘이 묻고 제자백가가 답하다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총 4번의 강의가 진행되며 끼, , , 꾀 등 8개 소주제로 꿈을 가져야 하는 이유’, ‘사람간의 인연 만들기’, ‘자기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덕이도서관에서는 올해 도서관, 인문학을 만나다는 주제로 총 4개의 강좌를 운영하는데 이번이 3번째 프로그램이다.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듣는 강좌니 만큼 쉽고 유쾌하며 두 세대 간의 소통을 위한 유익한 내용으로 기획됐다.

 

강의를 진행할 오상현 선생님은 청소년 인문학 멘토 그룹 청포도대표며 청소년 진로관련 다수의 강의를 진행했던 경력이 있어 청소년의 심리와 미래에 대한 내용으로 알찬 강의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