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여성회관, 가족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 무료 특강 성료
 
김승렬 기사입력 :  2016/07/29 [11: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여성회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23일부터 28일 까지 고양시민대상 가족과 함께하는 무료공개 특강을 하고있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여성회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23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고양시민을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하는 여름방학 무료 공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가족 간 화목과 건강에 주안점을 두고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 하는 컵케이크 만들기’, ‘가족과 함께 하는 발마사지’ 등을 운영했다.

 

또한 여름철 가족 건강음식 ‘초계탕과 감자전 만들기’, 어르신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일상에서 꼭 필요한 스마트폰 알짜배기 활용’, 개인과 기업의 블로그 수익창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블로그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됐다.

 

김기선 여성회관장은 “이번 특강은 시민들의 높은 관심으로 강의신청이 조기 마감됐고 4일간 진행된 5개 강좌에 16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8월 중순에는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SNPE 척추교정 운동’ 무료 공개강좌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양브레이크뉴스=김승열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