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교육지원청 ,2016년 특수교육 여름방학 늘해랑학교 위탁기관 업무협약식 개최
 
운영자 기사입력 :  2016/07/05 [13: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고양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4고양교육지원청 5층 대회의실에서 비영리 위탁기관인 경기도장애인정보화협회 고양시지회,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사단법인 새누리 장애인 부모연대 고양지부, 늘푸른 보육지원재단 기관장이 참석하여2016학년도 여름방학 늘해랑학교 운영 위탁기관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매년 방학을 맞아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참여를 통한 성취감 획득과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방학중 교육 및 돌봄 지원을 통한 안전망 구축을 목적으로 실시되는 늘해랑 학교의 특성에 맞게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프로그램을 활용하는데 목적이 있다.

      또한 2016 여름방학 늘해랑학교 운영 기간 중 프로그램 운영 및 학생 안전 관리,늘해랑학교 운영비 지원 등 늘해랑학교 관련 업무가원활히 이행될 수 있도록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협약하였다.

     

▲ 사진제공=고양교육지원청     © 운영자


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심학경은
,늘해랑학교 참여 협약기관은 방학기간 중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교육과 돌봄에 있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주기를 바라며 우리 교육청에서는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구축을 바탕으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다양한 체험기회 제공으로 특수교육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